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카롱연구소 프랑스식 뚱카롱 마켓컬리 구매 후기(the Review about French chubby-macaroon)

안녕하세요! 닥터유달리 인사드립니다.
요즘 코로나감염증-19 때문에 집콕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더라구요. 아직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이 끝나지 않아 언제쯤 이 시국이 끝날지 정말 답답하네요.

다행히 한국은 확진자가 감소하고 사태가 좋은쪽으로 진전이 되어가고 있지만 다른 나라들은 여전히 문제가 심각하다는 언론의 소식들이 들려오네요. 하루 빨리 모든 문제가 해결되기를 기도해봅니다!

집콕이 장기간 지속되면 뭐니뭐니해도 먹는 걱정이 가장 큰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엔 좀 특별한 간식거리를 온라인 마켓컬리에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프랑스식 뚱카롱

마카롱연구소 프랑스식 뚱카롱 B세트, C세트

바로 마카롱입니다! 마켓컬리에서 현재(2020년4월23일 기준) 가입만 하면 몇 가지 상품들을 무려 100원(1만원 이상 구매 조건)에 구매할 수 있다는 말에 골라보았답니다. 물론 와이프가 초이스한 거긴 하지만요.

B세트와 C세트를 구매했고 다음날 바로 택배배송으로 도착했네요!
샛별배송도 있던데 밤11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 전에 문 앞에 도착하는 시스템이네요. 안타깝게도 목포는 샛별배송이 해당되지 않네요.(서울,경기,인천 지역 만 가능)
다행히도 포장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마카롱이 녹지 않도록 스티로폼 박스에 드라이아이스까지 큼직한 걸로 담아서 왔네요!

# 알록달록 뚱카롱의 자태!

녹지 않고 도착해서 모양이 잘 유지되어 있네요. 색깔이 너무 예쁘죠?
프랑스식 뚱카롱 B세트는 프린세스 치즈 뚱카롱, 말차 레드빈 뚱카롱, 핑크 누텔라 뚱카롱 이렇게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C세트는 리얼 얼그레이 뚱카롱, 티라미수 뚱카롱, 요거트 레몬 뚱카롱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더 자세한 내용은 마켓컬리 상품 상세페이지에 잘 나와있어요.

# 제법 견고한 제품 보호 캡

포장에도 상당히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뚱카롱의 풍부한 모양을 유지하려면 온도도 중요하지만 택배사에서 운송 중에 충격에도 견딜 수 있도록 제법 단단한 캡을 사용했더라구요.

다양한 맛으로 혀를 즐겁게, 다양한 색으로 눈을 즐겁게

마카롱을 넘어 뚱카롱이 되어서 인지 굉장히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 좋습니다. 특히 요거트 레몬 맛이 좋았는데 제가 생각보다 강한 단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고급진 마카롱이었습니다.

그래도 마카롱을 원래의 가격(세트당 8,000원)으로 주문해서 먹기엔 부담이 되는 금액이네요. 물론 그만큼 고급진 마카롱이지만 저에겐 2,000원 더해서 치킨을 먹는 편이 더 좋을 것 같아요!

말 나온김에 다음 번 포스팅은 목포의 9,900원으로 즐기는 후라이드 치킨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벌써 군침이 도네요!

그럼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