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집에서 가족과 4인용 PC게임 즐기기 오버쿡드2(How to enjoy the "Overcooked2" in the house with 4 players)

안녕하세요 닥터유달리예요!
요즘은 집에서 다들 뭐하고 지내시나요? 최근에 집에 조카 두 명이 집으로 와서 함께 지내고 있는데 아이들은 밖에 나가서 야외 활동하고 싶어 하는데 사람들이 붐비는 곳에 가는 건 아직 시기상조인 것 같아 주로 집에서 같이 보드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보기도 하는데요.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니 이것도 한계가 오더라고요! 그래서 생각해낸 게 바로 이겁니다!


# 게임패드로 4인용 게임을 즐기기

USB 유선 게임패드

게임패드를 구입한다고 와이프한테 말하면 왠지 많이 혼이 날 것 같아서 중고장터를 뒤지던 중 저렴한 두 녀석을 발견했습니다!

조이트론 게임패드 exlive 중고가 10,000원
위브 이지패드플러스 중고가 16,000원

새 상품 가격으로 중고 게임패드 두 개를 장만할 수 있었답니다. 저렴했기 때문에 와이프도 크게 혼내지는 않네요! 역시 중고장터 사랑해요! 무선이 아니어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선 길이가 넉넉해서 불편할 정도는 아니네요.
조카들과 함께 잘 되는지 테스트를 시행해보기로 했습니다. 즐길 게임은 출시된지는 시간이 좀 되었지만 닌텐도 스위치 덕분에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 바로 이 게임입니다!


# 오버쿡드 2 대환장 요리 게임

가정 불화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오버쿡드 2는 게임 제목대로 요리의 요리를 넘어서서 환장할 정도로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 게임입니다.

# 게임패드와 키보드로 즐기는 오버쿡드2

벌써부터 아드레날린이 솟구친다

다행히 모든 버튼들이 잘 작동하네요! 중고장터 뽑기가 성공적입니다! 이제 조카들을 불러봐야겠습니다.

# 4인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오버쿡드2

게임보이 게임이모부 게임걸(피처링 게임이모)

조카들은 제가 없을 때 이미 도착한 택배를 보고 무엇인지 파악했기에 주인을 기다리는 강아지처럼 저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함께 게임을 즐기기를 심히 고대하고 있었죠.

키보드 분할과 2개의 게임패드로 4인용이 된다

정신없이 게임하느라 플레이 도중 사진을 찍지 못해 아쉽습니다. 40분 정도 게임을 함께 즐겼는데 목이 쉬어버렸네요!
“고기 좀 썰어!!”
“이모부 설거지해요!”
“여보 양상추가 왜 없어?”
“이모 밀가루가 없어요!”
침착했던 모두가 어느새 상기가 되어 윽박지르며 실수라도 나면 서로를 탓하기도 하지만 별 3개의 등급을 받으면 환호하며 서로에게 수고했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 환호의 순간 별 3개!

별 세개의 점수를 한참 뛰어 넘었다

당분간 지루해할 아이들과 게임에 별로 흥미가 없던 와이프도 오버쿡드 2 만큼은 좋아하게 된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게임패드는 Mame라는 오락실 모둠 게임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외출하기는 싫고 집에서 할만한 게 없다면 게임패드로 가족들과 오버쿡드 2 게임을 즐겨보면 어떠세요? 가족들 간의 협동 플레이나 대전으로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겠네요!

다음번엔 또 어떤 포스팅을 해볼까요?
기대하는 마음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며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